(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지난 8월 출시한 ‘모짜 새우’가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38년간 스테디셀러 제품인 새우버거와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를 결합한 콜라보 제품으로, 두 버거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열흘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모짜 새우 단품을 정상가 4900원에서 약 35% 할인한 320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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