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신한은행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 수험생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수능시험 이후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2018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Forget! 자유 Great!’와 ‘수능 끝! 버킷 리스트 자랑 대회!’, 그리고 ‘공부하느라 고생 많았어!’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수능 Forget! 자유 Great!’는 11월 24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입출금 통장과 체크카드를 가입한 만 17세부터 만 20세 수험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아이패드(1명) △해피머니 상품권(10명) △CU모바일 쿠폰(100명) △카카오 이모티콘(1000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능 끝! 버킷 리스트 자랑 대회!’는 신한 S20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수능이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마지막으로 ‘공부하느라 고생 많았어’는 신한 S20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해당 게시물에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친구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긴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제공하는 방식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모든 수험생들이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