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제10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그룹, ‘제10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2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홍보대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27일 개최된 ‘제10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에 김정태 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SMART 홍보대사는 금융권을 대표하는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금융권 유일 그룹차원 홍보대사로서 활동기간 중 금융지주·은행·증권·카드·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금융업무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사회공헌 활동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새로운 금융 아이디어 제안 △SNS를 통한 그룹 브랜드 홍보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으로 그룹 경영슬로건 ‘행복한 금융’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도 담당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수료 예정자 전원에게는 하나금융그룹 진출 또는 진출 예정국가에서의 현지 탐방 및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기회도 제공된다. 또 우수 수료자는 장학금과 함께 향후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공채 및 인턴 지원 시 우대 혜택 역시 부여 받는다.

이날 김정태 회장은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다”며 “이번 SMART 홍보대사 활동으로 ‘행복한 금융’을 몸소 체험하며 활발히 소통하는 젊음과 나눔의 한마당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10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60명이 선발되었으며 내년 2월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