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리츄얼 콜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스프레소, ‘리츄얼 콜렉션’ 출시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11.2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앙드레 퓌망의 인테리어 소품이 커피에 적용된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www.nespresso.com)는 앙드레 퓌망이 네스프레소를 위해 디자인한 ‘리츄얼 콜렉션’ 도자기 컵세트와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도자기 컵세트는 새롭게 출시된 ‘리츄얼 콜렉션’ 중 전통적인 도자기와 네스프레소 캡슐 디자인을 조화시켜 캡슐 모양의 매끈한 컵과 가벼운 컵받침으로 다시 태어났다.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카푸치노 용 도자기 컵세트는 커피 스타일별로 최상의 아로마가 드러날 수 있도록 컵의 지름과 높이를 치밀하게 계산해 디자인됐다.
 
완벽한 형태의 크레마를 표현하기 위해 커피 상단을 둥글게 유지하고, 커피가 부드럽게 담길 수 있도록 바닥을 오목하게 디자인했다.
 
또한 컵받침도 에스프레소 커피에 최적인 65~70도의 온도를 유지하는데 적합하도록 가벼운 도자기 재질을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다.
 
섬세한 디자인으로 커피 맛의 즐거움을 살려주는 액세서리도 있다. 
 
올록볼록한 표면의 느낌을 살린 유리잔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샤프한 느낌의 레서피 스푼, 자기 재질의 설탕 스틱 홀더 등 테스팅 액세서리 콜렉션은 네스프레소의 예술적 감성을 살려준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팀장은 “디자이너의 장인정신과 네스프레소의 전문성으로 탄생한 리츄얼 콜렉션은 누구나 바리스타처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라테나 카푸치노, 마키아토 등 다양한 레시피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