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은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2주 정도를 남겨두고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 지 보름여 만에 이룬 성과다.
게임빌 측은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관련 정보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성을 직접 확인하면서 입소문이 이어지고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아울러 래퍼 행주가 참여한 두 편의 트레일러 영상 등 개성 있는 마케팅도 한몫했다. 특히 모바일게임 명가 게임빌의 그간의 역량을 총동원한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이자 새해를 여는 기대작으로 분위기를 타면서 출시 전까지 호응이 지속될 전망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 게임의 슬로건으로 ‘MMORPG the NEXT’를 내세웠으며, 내달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사표를 던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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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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