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우리반 뽐내면 디카 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옥션, 우리반 뽐내면 디카 쏜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3 학급 사진 올리면 반 친구 전체에 사은품 팡팡
옥션(www.auction.co.kr)이 전국 고3 수험생들의 ‘우정 전도사’로 나섰다.

옥션은 내달 5일까지 ‘우리 반 뽐내기 대항전’ 이벤트를 진행,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당첨자의 반 전체(최대 40명) 학생들에게 디카, MP3, USB메모리 등 푸짐한 디지털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고3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속해있는 반 학급 전체 인원과 담임선생님이 함께 찍은 재미 있는 사진을 올리면 된다. 회원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게시판을 통한 추천수(50%)와 내부심사(50%)로 결정된다.

 

 
1등 학급 학생들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삼성 VLUU 디지털카메라’가 제공되며 2등, 3등에 선정된 반 학생들에게도 각 ‘아이팟 셔플 6세대’, ‘아이리버 USB메모리’가 제공된다.

한 학급 당 최대 40명까지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15일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12월 9일 개봉 예정작인 영화 ‘투어리스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0명(1인 2매)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이다.
 
이와 함께 옥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녀 예비 대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디지털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디카, 노트북, MP3, 헤드폰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PIS 외장하드는 30% 할인된 8만9900원에, 주연테크 데스크톱 본체는 13만원 할인된 36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옥션 가전/디지털운영팀 김선희 과장은 “고3시절의 마지막 추억을 친구들과 단체로 뽐내고 반 전체가 기념품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라며 “디지털제품은 예비대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제품인 만큼 추억과 실속을 한 번에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