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복 많이 받으시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복 많이 받으시개’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3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설 명절을 맞아 유통업종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 주요 생활업종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유통업종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 및 주요 생활업종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농협하나로마트·홈플러스(~18일), 이마트·PK마켓·롯데마트·메가마트(~16일)에서는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을 제공하거나 결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슈퍼·GS슈퍼(~18일), 이마트 에브리데이(~17일)에서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메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세이브존(~14일)과 NC백화점·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17일)에서도 인기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고객들이 부담 없이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와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에서 ‘설 맞이 이벤트’에 응모한 뒤 백화점·대형마트·전통시장·대중교통 등 명절에 주로 이용하는 생활 업종에서 2월 한 달 간 누적 10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휘닉스 평창 객실 패키지 2매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20평형 1박 1실, 워터파크 종일권 2매, 곤도라 탑승권 2매가 있으며 하계성수기를 제외하고 4월부터 11월 말까지 원하는 시기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