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내츄럴엔도텍,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2.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백수오 궁 ⓒ내츄럴엔도텍

내츄럴엔도텍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백수오 궁’ 3세트를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멀티비타민’ 본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백수오 궁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여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추가로 증정하는 멀티비타민은 화학적 가공이나 인위적 조작 없이 자연에서 키워낸 원료에서 추출한 비타민·미네랄 12종을 체계적인 함량과 꼼꼼한 설계로 배합해 온 가족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엔도샵에서는 신제품 ‘백수오 궁 액상 진’ 제품 구매 시 1세트 당 3포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멀티비타민·비타민C 제품 2+1, 키즈비타민 제품 1+1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설을 맞아 선물로 인한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감사한 마음은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여유롭고 풍성하게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과 건강한 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