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시리즈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시리즈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현대카드가 ‘현대카드ZERO’ 시리즈의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고자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시리즈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시리즈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카드ZERO’ 시리지는 지난 2011년 출시 당시 업계 최초로 복잡한 사용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이에 현대카드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현대카드ZERO 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카드ZERO 시리즈 카드를 보유한 회원은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보유한 ZERO 카드를 1회 이상 결제에 사용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0명을 선정하며 오는 4월 6일 문자 메시지로 당첨자들에게 당첨 사실을 개별 안내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단일 브랜드로 오랜 기간 동안 인기를 누려 온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한카드, 4대 보험료 자동이체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가 4대 사회보험료 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캐시백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보험은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이며 이중 하나라도 자동이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개인 신용/체크카드 및 은행, 법인, 가족, 신한BC카드는 제외된다.

4대 보험 종류에 상관없이 올 연말까지 자동이체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납부수수료를 3개월 동안 할인해 주고, 그 이후에는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계속 할인해준다. 하지만, 4대 보험료 납부 금액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4대 보험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신청 월 포함 최장 4개월 동안 신한카드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다음 날부터 적용된다.

서비스 신청은 신한카드 콜센터나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제 고객들이 신경을 쓰지 않아도 결제가 되는 것은 물론, 캐시백 등 혜택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크게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