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인삼공사, '백제문화탐방'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옥션-인삼공사, '백제문화탐방'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2.07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객 중 10명 추첨, 부여 정관장 공장 및 백제 문화탐방
옥션과 국인삼공사가 111주년을 기념해 충남 부여에 위치한 고려인삼창 견학 및 백제 문화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에서 ‘정관장’과 ‘굿베이스’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 백제문화의 터전이자 고려인삼창이 위치한 충남 부여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탐방여행은 내년 1월 13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당일치기 일정으로, 사비성이라 불렸던 백제의 부소산성을 중심으로 역사문화 탐방과 고려인삼창 견학이 포함돼 있다. 
 

고려인삼창은 한국인삼공사의 홍삼제조공장으로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낟. 고려인삼창 견학에서는 홍삼액 시음회와 함께 소정의 홍삼 패키지 선물도 제공된다.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으며 교통비, 여행비, 중식 등 여행 전 일정이 무료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게시판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간단한 퀴즈 이벤트 통해 매일 111명을 추첨, 옥션내 정관장 공식브랜드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한국인삼공사의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 론칭을 기념한 1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옥션 건강 가공식품팀 이진영 팀장은 “세계 최고 품질의 고려인삼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인삼공사의 대대적인 기념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우수한 건강식품을 알뜰 쇼핑할 수 있고 공짜 역사문화 탐방의 행운도 잡을 수 있어 추운 겨울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들에게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