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우리은행, 여자농구 V10 달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우리은행, 여자농구 V10 달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우리은행이 여자농구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을 기념해 ‘우리 투게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여자농구 V10 달성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여자농구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을 기념해 ‘우리 투게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 21일 막을 내린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에서 KB국민은행을 꺾고 ‘6시즌 연속 정규리그와 챔피언결정전 통합 우승’ 및 ‘통산 10회 챔피언’을 달성했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의 팬과 우리은행 고객들의 큰 응원에 힘입어, 6시즌 연속 통합 우승과 V10을 달성할 수 있었기에 팬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8~2019 시즌에도 선수단이 ‘일심전진 석권지세(一心前進 席卷之勢)’로 멋진 경기 펼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산업은행, ‘KDB 벤처투자파트너 Networking Day’ 개최

산업은행은 지난 23일 본점 1층 KDB 스타트업 IR센터에서 지난해 직접 투자했던 스타트업 46개사를 초청해 ‘KDB 벤처투자파트너 Networking Day’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산업은행 벤처기술금융실과 투자기업 46개사의 대표 등 110여명이 모인 이번 행사는, 벤처·스타트업의 창법부터 중견·대기업으로의 도약까지 산업은행의 투자기업 성장단계별 지원 역할을 강화하겠단 취지에서 올해 처음으로 기획됐다.

산업은행 양기호 혁신성장금융본부장은 “산은은 앞으로 투자기업에 대하여 실적 점검 위주의 소극적 관리가 아니라, 기업의 성장단계별 금융지원 및 컨설팅 등 산은의 복합금융 서비스를 활용한 적극적 육성을 통해 벤처·스타트업이 Scale-up하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산은 투자기업이 대한민국의 혁신성장을 이끌고 대한민국의 대표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