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전자랜드, 냉장고 4대 천왕전 진행‥한화 아쿠아플라넷, ‘성년의 날’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전자랜드, 냉장고 4대 천왕전 진행‥한화 아쿠아플라넷, ‘성년의 날’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 냉장고 4대 천왕전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냉장고 4대 제조사로 꼽히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우전자, 대유위니아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대우전자 클라쎄 큐브, 대유위니아 프라우드의 일부 행사 제품을 비씨카드로 결제 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일부 행사상품 구매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아웃백·서가앤쿡·TGIF·빕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또는 전국 62개 호텔·리조트·펜션 중 한곳에 머물 수 있는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성년의 날’ 이벤트 진행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21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여수는 본인에 한해 종합권 50% 할인을 제공하며 일산은 추가적으로 동반 3인까지 30% 할인, 1일 선착순 최대 30명에게 ‘앵무새 장미꽃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63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온 99년생에게 야간 종합권과 카페(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제공한다. 성년의 날 할인은 19일부터 31일까지며 예외적으로 아쿠아플라넷 제주만 당일 본인에 한해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증빙서류를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CJ오쇼핑, ‘펀샵’ 어른이 위한 편집샵 오픈

CJ오쇼핑이 운영하는‘펀샵’(FUNSHOP)은 오는 17일 서울 강남대로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펀샵의 신규 오프라인 매장은 ‘어른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논현점 매장은 3가지의 이색 코너를 운영한다. ‘Hello New World’ 코너에서는 매일마다 30 개 이상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펀샵 온라인 쇼핑몰의 신상품 게시 시간에 논현점 매장에서도 해당 상품을 동시 공개한다.

또한 펀샵 MD들이 직접 소싱한 국내외 이색상품을 제안하는 코너 ‘LiFE Style Lab’,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 코너 ‘KidAult Zone’등도 운영된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슨 브랜드의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드라이기 등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 교환권이 담긴 ‘복불복 골든 티켓 박스’ 이벤트가 20일까지 열린다.

펀샵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소 8만5000원 상당의 펀샵의 인기 상품이 포함된 ‘복불복 골든 티켓 박스’를 3만9000원에 구매 후 논현점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하면 된다. 이외에도 논현점 방문 고객을 위해 펀샵의 대표 인기 상품인 ‘베이비 그루트 블루투스 스피커(한정 수량 40% 할인)’, ‘스탠딩 데스크 미니멀3(30% 할인)’와 일부 피규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NS홈쇼핑, 식품안전 관련 설문 결과 발표

NS홈쇼핑은 14일 제 17회 ‘식품 안전의 날’을 맞아 ‘NS Cookfest 2018’에서 실시한 식품안전의식관련 설문조사결과를 발표했다.

NS홈쇼핑이 지난 5월 3일 NS Cookfest 2018에서 관람객 320명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 의식 에 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식품의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 중 가장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에 대한 질문에 ‘식중독균 42%’, ‘방사능물질 21%’, ‘중금속13%’, ‘잔류농약 19%’, ‘항생제 5%’의 결과가 나왔다.

또 ‘가공식품에 사용되는 원료에 대하여 무엇이 궁금한가’ 라는 질문에는 ‘식품첨가물 사용 41%’, ‘농약 잔류 여부 31%’, ‘항생제 잔류 17%’, ‘원산지 11%’가 나왔다.

NS홈쇼핑 측은 “가정간편식이 식품시장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품질관리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해졌다” 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알권리와 안전한 먹거리를 유통하는 식품 전문 종합유통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MSI 인기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 진행

에누리 가격비교는 MSI 인기 게이밍 노트북 25종 추가할인·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누리를 통해 11번가에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번가의 포인트나 적립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에누리 e머니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게이밍 백팩과 MSI 마스코트 용용이 USB(16GB), 게이밍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모델은 70만~90만원대의 GL시리즈부터 90만~110만원대의 GP시리즈, 170만~250만원대의 GS, GE, GT 시리즈 등 총 25종으로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2018년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됐던 인기 노트북으로 구성해 게임과 용도 등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