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롯데주류, 맥주 브랜드와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롯데주류, 맥주 브랜드와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닷컴은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5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롯데닷컴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롯데닷컴은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5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샤롯데봉사단 25명은 재료손질, 계량, 반죽, 굽기, 포장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총 아몬드 파운드와 소시지빵 350여개를 만들었으며, 완성된 빵은 개별 포장 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종로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롯데주류, 맥주 브랜드와 여름 프로모션 진행

롯데주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 ‘밀러’ 등 맥주 브랜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8월 5일까지 해운대에 위치한 ‘더 베이 101’에 부산의 야경을 즐기며 클라우드를 마실 수 있는 전용 테마 공간을 구성하고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우드 제품 디자인과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조명 구조물 설치해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28일에는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페스티벌-부산’에 피츠 수퍼클리어가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

‘워터밤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이 물총을 들고 워터파이팅에 참여하며 뮤지션들의 공연을즐기는 방식으로, 올해에는 로꼬, 식케이, 청하, DPR LIVE 등이 무대를 채운다.

다양한 게임은 물론 전용 수영장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즐길 거리와 휴식 공강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제주소방본부에 1억원 소방물품 전달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26일 제주소방본부에 부상자 업기용 캐리벨트, 신발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약 1억원 상당의 소방물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상자 업기용 캐리벨트는 부상자를 업어서 운반하는 과정에서 허리 부상이 잦은 소방관들이 쉽게, 혼자서 부상자를 운반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5월 제주 소방관 인터뷰를 통해 험난한 산악지형 등반을 하거나 현무암 지대를 이동하다 실족사고가 잦고 소방관들이 부상자를 업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캐리벨트를 지원하게 됐다.

이외에도 바닷물이나 땀으로부터 소방화를 말려주는 신발건조기, 소방대기공간이 소방차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해 공기오염이 심하다는 점에 착안해 공기청정기 등을 함께 지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