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개최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3.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브랜드 상품 최대 50%할인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이 제13회 ‘가구·침구 박람회’를 이달 말까지 온라인상에서 실시한다.
 
롯데닷컴은 2일 한샘 리바트 이브자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할인 판매하고 퀸사이즈 침대는 10만 원대부터, 4인용 소파는 20만 원대부터 준비돼 있어 소비자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제13회 가구침구 박람회'대표상품
박람회에는 기간별 테마인 ‘브랜드 위크’(Brand Week) 이벤트도 있다. 14일까지는 ‘새봄 새단장 인테리어’, 15일부터 31일까지는 ‘웨딩·이사 페스티벌’을 테마로 가구·침구 브랜드별로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중 ‘단 2일간의 쇼핑찬스! 롯데닷컴 횡재특가!’ 코너에서는 퀸사이즈 침대 패드(1만900원), 인테리어 시계(9900원) 등 인테리어 소품과 침구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구입 시 가구 브랜드별로 바로배송, 무료배송, 폐 가구 무료이동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박영운 롯데닷컴 리빙팀 MD는 "믿을 수 있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본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요즘 소비자들은 무조건 싼 제품보다는 인기 브랜드의 양질의 가구와 침구를 선호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14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5%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롯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가구·침구 상품은 최대 7만점까지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