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CJ오쇼핑 창립 23주년 한샘 특집전' 진행
한샘, 'CJ오쇼핑 창립 23주년 한샘 특집전'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8.1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한샘이 'CJ오쇼핑 창립 23주년 한샘 특집전'에 선보이는 부엌, 욕실 ⓒ 한샘

한샘은 오는 11일 CJ오쇼핑에서 'CJ오쇼핑 창립 23주년 한샘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한샘은 '시그니처 키친', '웰초이스 붙박이장', '하이바스 내추럴' 등 인기제품을 선보인다. 부엌은 오전 10시 20분~11시 40분·저녁 7시 30분~8시 30분 등 두 번에 나눠 진행하며, 붙박이장은 오후 1시 50분~2시 50분, 욕실은 저녁 8시 30분~9시 30분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키친은 아일랜드를 조리 공간을 물론, 취미 활동의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탄생한 구성이다. 기존 아일랜드 대비 20cm 더 긴 아일랜드, 장식과 수납을 겸비한 벽선반 등이 포함됐다.

웰초이스 붙박이장은 하이그로시와 우드결 손잡이 디자인을 가진 '하이그로시 화이트' 제품이다. 다른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로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욕실 방송에서 선보이는 하이바스 내추럴을 한샘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하이바스 블랑'에 인조대리석 선반과 수납장을 추가해 구성해 수납성을 높였다. 또한 쿠션감 있는 특수소재 '휴플로어', '휴판넬'을 적용해 물때 걱정을 덜어준다는 평가다.

이번 특집전의 모든 상품은 무이자 24개월 혜택, 일시불 10% 할인, 국민카드 7% 청구할인 등이 준비됐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그룬딕 하이라이트'와 '수납 키큰장' 업그레이드,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3개 아이템 모두 구매 시 삼성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중 1개를 무료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한샘 측은 "한샘과 CJ오쇼핑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이룬 23주년 고객 감사 특집 생방송으로, 최고의 조건과 풍성한 경품을 담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 총 1200만원 현금 추첨 등 파격적인 혜택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식음료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