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겟잇뷰티 2018 뷰라벨 1·2위 석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뷰티, 겟잇뷰티 2018 뷰라벨 1·2위 석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1.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청호나이스뷰티는 '겟잇뷰티 2018' 의 뷰라벨 코너에서 각각 건성샴푸 부문 1위와 트리트먼트 부문 2위로 연이어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뷰티

청호나이스뷰티는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와 '퓨어테라피 모링가 헤어 트리트먼트'가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 의 뷰라벨 코너에서 각각 건성샴푸 부문 1위와 트리트먼트 부문 2위로 연이어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뷰라벨은 브랜드 광고나 협찬 없이 자체적인 검증 시스템을 거쳐,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겟잇뷰티 속 코너다.

1차 심사를 통과한 100개 제품 중, 인공향료, 옥시벤존과 같은 유해 논란 성분이 단 하나라도 함유된 제품은 탈락하고, 통과된 제품들을 2주간 직접 사용하는 실험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는다.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의 제품들은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착한 화장품'으로 인정받으며 해당 심사에서 각각 1등과 2등으로 선정됐다.

뷰라벨 1등으로 선정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의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두피 청결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시카카이 추출물과, 척박한 사막에서도 자생하는 강인한 생명력의 모링가 성분이 함유돼 두피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뷰라벨 2등으로 선정된 트리트먼트가 속한 휘엔느 퓨어테라피 라인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에서 선정한 그린등급에 전성분이 모두 해당돼 유아부터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청호나이스뷰티는 이날부터 한 달간 뷰라벨 2관왕을 기념해 나이스뷰티 공식몰을 통해 '착한 뷰라벨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