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3호점 오픈… 메가박스,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 진행 등
[영화오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3호점 오픈… 메가박스,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 진행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1.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3호점 오픈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모습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지난 10일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관에 58석 규모의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Kloud Cinema Lounge)’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건대입구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시네마와 롯데주류가 협업으로 문화와 미식을 함께 즐기도록 만든 복합문화공간이다. 월드타워관, 김포공항관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다.

클라우스 시네마 라운지 내부는 고급스러운 펍(Pub)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으로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생맥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박스,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 진행

▲ 메가박스 수능 이벤트 포스터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예비 수험생인 청소년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수험표 인증 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5000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수험표 또는 학생증과 청소년증 인증 시 일반(2D) 영화 6000 원 관람 혜택(동반 1인까지)을 받을 수 있다.

‘수능 대박 콤보’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학생증과 청소년증, 수험표 인증 시 팝콘, 음료, 핫도그 또는 나쵸, 캐릭터·영화 굿즈로 구성된 수능 대박 콤보를 8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끝으로 2000년생 혹은 2001년생(빠른 생일)을 대상으로 ‘GO3들아, 신규가입하GO, 멤버십 포인트받GO’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영화 관람하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포함해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예비 수험생 그리고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특히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고생한 만큼 이번 이벤트가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