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은 지난 11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생활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TV조선이 주최하고, 조선일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신일은 뛰어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감동을 선사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오영석 신일 부사장은 "소비자의 윤택한 삶을 위한 혁신과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가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