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새해맞이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쓰오일, 새해맞이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 운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2.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에쓰오일은 새해를 맞아 구도일패밀리 캐릭터로 꾸민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새해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구도일패밀리 캐릭터로 꾸민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는 서울 코엑스와 부산·울산 KTX역에 구도일패밀리 트리와 캐릭터 조형물 등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울 코엑스 동문 앞 로비에 80평 규모로 꾸며진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는 산타와 루돌프 복장을 하고 있는 구도일 캐릭터 인형, 구도일 마을 조형물, 크리스마스 트리 등이 설치돼 올 연말까지 동화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에쓰오일은 코엑스 겨울축제에 맞춰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중 미니콘서트, 마술쇼, 개그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지며, 구도일과 구미소 탈인형이 고객과 함께 사진을 찍고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에쓰오일은 코레일과 함께 내년 1월 17일까지 KTX 부산역과 울산역에서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구도일패밀리 트리’를 운영한다. 구도일패밀리 트리는 화려한 조명과 장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1미터의 구도일 패밀리 조형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