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삼성카드가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1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지난 10월 한국눙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는 3년 여속 1위,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5년 연속 1위를 각각 수상했다.

삼성카드는 올해 5분 만에 카드 발급이 가능한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개인별 맞춤 혜택 제공 및 중소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는 ‘LINK 비즈파트너’를 통해 상생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는 등 CSV경영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지속적으로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및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