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2018 송년 나눔바자회’ 진행…롯데百, 설 명절 파트너사 대금 조기 지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2018 송년 나눔바자회’ 진행…롯데百, 설 명절 파트너사 대금 조기 지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2.3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지역 28개 매장에서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2018 송년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2018 송년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 진행

롯데홈쇼핑은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지역 28개 매장에서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2018 송년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울 지역 27개의 아름다운가게 매장 외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롯데월드타워 특설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이 특설매장에서 물품 진열 및 안내, 판매 등 자원봉사에 나섰으며, 당일 수익금은 사회적기업 지원 기금으로 쓰여진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4년부터 15년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바자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매년 물품 기부와 바자회를 운영하면서 총 9만5000여 개, 53억 원 상당의 물품이 기부됐다.

롯데백화점, 설 명절 파트너사 대금 조기 지급

롯데백화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대상은 2300여 개 중소 파트너사로, 정기 대금 지급일과 관계없이 명절 이전인 오는 1월 25일에 상품 대금 4500억 원을 조기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자금 지원을 받는 중소 파트너사들의 기존 상품 대금 지급일은 매월 30일이나 오는 1월 30일이 설 명절 연휴 직전으로 파트너사들이 자금 유동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을 것을 고려해 대금 지급일을 기존보다 5일 가량 앞당기게 됐다.

CU, 기해년 맞이 ‘돼지 도시락’ 한정 출시

CU는 다가오는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 해를 맞아 이달 31일부터 ‘새해엔 모두 다 돼지 도시락’(4300원)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도시락은 간장 불고기, 제육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큐브 탕수육, 미니 돈까스, 고기산적, 햄 샐러드 등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9가지 반찬을 푸짐하게 구성했다.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흰 쌀밥도 돼지고기 반찬과 궁합을 맞췄다.

‘모두 다 돼지’라는 상품명은 도시락 한 판 가득 돼지고기를 담았다는 상품 특징과 함께 새해에는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바란다는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CU는 이번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 시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2만개 한정)하는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홈플러스, ‘겨울방학 인기 먹거리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는 오는 1월 9일까지 ‘겨울방학 인기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가 기간동안 전국 점포에서 호빵, 핫도그, 피자 등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들 간식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우선 삼립식품과 단독 기획한 삼립 인절미 호빵(540g)을 4990원에 판매한다. 올어바웃푸드(AAF) 치즈 불고기 볶음밥, 쫀득쫀득 찰핫도그, CJ 고메 그릴 피자 콤비네이션 등 냉동 간편식 40여 종은 2개 구매  시 10% 할인해 준다. 오뚜기 신상품 X.O 교자만두 및 새우&홍게살은 각 7990원에 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