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하주희, 치명적 팜므파탈' 변신…'고혹+섹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하주희, 치명적 팜므파탈' 변신…'고혹+섹시'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7.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배우 하주희가 스타화보 '블루 벨벳'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였던 도도하고 새침한 모습에서 탈피, 치명적 팜므파탈로 파격 변신한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지난 7월 초 태국 푸켓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블루 벨벳'은 영화 '블루 벨벳'을 메인 컨셉으로 한 것으로, 극중 여주인공처럼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진 팜므파탈의 매력을 하주희만의 느낌으로 담아냈다. 

특히 관능미와 청순함, 섹시함과 발랄함 등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하주희는 컨셉마다 다른 사람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새로운 매력들을 발산해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방금 잠에서 깨어난 듯, 새하얀 이불 속에서 해맑은 미소와 함께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가 하면 해변가와 바위 위에서는 도발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포즈로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 수중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섹시함을 선보인 하주희는 숲 속과 갈대에서 촬영한 화보에서는 아찔한 관능미를, 햇살 가득한 거리에서는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종 잡을 수 없는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주희는 바비인형을 연상케하는 늘씬한 팔, 다리와 탄탄한 복근은 물론 볼륨감 넘치는 S라인 몸매를 과시했다.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