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5.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진행ⓒ엔씨소프트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진행ⓒ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이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 새로운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 새로운 결투장 ‘오르비스 수련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에서 종족 간(천족/마족)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지 방어전, 마력 제작, 필드 최강 무기 시스템 등 각종 콘텐츠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신규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에서 전투에 참여해 궁극 무기와 장신구를 얻을 수 있고 종족 구분 없이 PvP를 연습하는 ‘오르비스 수련장’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6월 1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전설 변신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바의 귀환, 7일간의 기적’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성장 가이드 퀘스트를 완수해 궁극 PvE 및 PvP 장비를 얻는 ‘데바의 성장, 쾌속의 바람길’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접속 유지 및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소원동전을 분수대에 던져 ‘빛나는 보물 꾸러미’를 받는 ‘데바의 득템, 빛나는 마법 분수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