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삼성SDS, 美 애플리케이션 연계 솔루션 기업 투자…야놀자, 오션월드 입장권 단독 특가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삼성SDS, 美 애플리케이션 연계 솔루션 기업 투자…야놀자, 오션월드 입장권 단독 특가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3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션월드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션월드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오션월드 입장권 단독 특가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션월드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야놀자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오션월드 만 원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정오부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애프터(After)2 입장권'을 정상가(5만 5000원) 대비 82% 할인된 만 원에 판매된다.

준비수량 매진 시에는 종일권과 애프터2 입장권을 최대 59%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용권 사용 기한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국내 인기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핫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야놀자는 매주 국내 인기 레저시설 10곳을 선별해, 입장권 1+1(원 플러스 원)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주 공개될 핫딜 상품은 에버랜드, 이월드, 서울랜드, 오션베이,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이다.

삼성SDS, 美 애플리케이션 연계 솔루션 기업 투자

삼성SDS는 삼성벤처투자를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기존 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연계 해주는 솔루션 기업 미국 '지터빗'(Jitterbit)에 투자했다고 30일 밝혔다.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이 늘어나면서 SaaS(Software as a Service)간 시스템연계는 물론 SaaS와 ERP(전사적 자원관리), SCM(공급망 관리)등 기존 내부 시스템(Legacy)과의 연계 수요도 최근 급증하고 있다.

지터빗 연계 솔루션은 기업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SaaS시스템 연계 기능을 미리 최적화해 제공함으로써 서로 다른 시스템 간 연결을 위한 개발 시간과 비용을 줄여준다.

지터빗 솔루션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세일즈포스(고객관리/영업), 워크데이(재무/인사)를 포함, 1000개 이상 다양한 SaaS와 연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손쉽게 활용 할 수 있다.

삼성SDS는 지터빗사와 사업협력을 통해 지터빗 솔루션의 인증관련 보안기능을 강화해 대·내외 고객대상으로 솔루션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LGU+-보건복지부, ICT로 노인·장애인 자립생활 돕는다

LG유플러스는 보건복지부와 함께 30일 지역사회 통합돌봄을 위한 스마트홈 시범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노인 및 장애인의 자립적인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공동보급·개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홈 시범사업은 7월부터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 지자체인 경기 부천시, 대구 남구의 지역사회 통합돌봄 대상자(노인·장애인)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통합돌봄 선도사업을 실시하는 경기 부천시(노인 250가구)와 대구 남구(장애인 250가구)에 AI스피커와 사물인터넷(IoT) 기기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기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푸드테크 기업으로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소통 강화에 본격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기업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기업 브랜딩에 더욱 힘을 싣고자 이뤄진 것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새 공식 홈페이지는 회사 설립 후 꾸준히 추구해 온 글로벌 딜리버리히어로의 기업 가치와 함께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대표 서비스인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맛집배달 서비스인 푸드플라이,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 등 의 브랜드를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콘텐츠가 구성됐다.

특히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채용정보 콘텐츠를 한층 더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예비 히어로 지원자들이 기업에 대한 풍부한 기업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직무 소개 코너와 사내문화, 복지혜택 등을 담은 내용도 풍부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자체 운영 채널인 채널 히어로(Ch.Hero)를 통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기업문화 콘텐츠도 구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