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화장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화진화장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07 10: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로 홈쇼핑 첫 도전만에 성과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화진화장품은 지난 4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 초도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화진화장품
화진화장품은 지난 4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 초도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화진화장품

최근 국내 화장품 방문판매와 브랜드숍들이 잇달아 홈쇼핑에 진출하며 큰 성과를 올리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전통의 국내 화장품 방문판매 기업 화진화장품이 홈쇼핑서 매진 성과를 기록했다.

화진화장품은 지난 4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최고가 브랜드 라인 ‘리플리니’의 대표 제품인 ‘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가 초도 준비 물량 700세트 완판에 추가 주문량까지 1540세트가 팔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화진화장품이 선보인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의 대표 제품인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은 피부나이의 핵심인 시르투인(Sirtuin, 일명 장수유전자로 불림)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니코틴아마이드아데닌다이뉴클레오타이드(NAD)를 특허 받은 리포좀 공법으로 가공하여 적용한 제품으로, 전문가에게 받던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성과와 관련 화진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의 매진으로 화진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면서 “그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롯데홈쇼핑에서 앙코르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진화장품은 37년간 국내 화장품 전통 방문판매 유통을 지켜 온 전통이 깊은 기업으로 사업 영역을 건강기능식품으로 확대한 것은 물론 자체 공장 구축을 통한 화장품 OEM, ODM 사업 전개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미로 2019-06-07 15:13:33
화진관련 지점속소 분들이 일단 매진을
목표로 권유받고 대거 산거고
고객센터 전화를 늘 안받아 대단히 불편합니다
이번 제품은 사용은 까다로우나
제품은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