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7.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구매시 할인 혜택 및 커피 교환권 등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로고
ⓒ삼성카드 로고

11일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도드람 냉장 돈육 리테일팩(덩어리육), 동원냉장 및 냉동식품 등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금~일에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 월계점 내 삼성카드 데스크에서는 5000원 할인쿠폰과 T카페 커피 교환권이 들어있는 전단지를 선착순 제공한다. 

5000원 할인쿠폰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고 커피 교환권은 트레이더스 내 T카페에서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과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핸드빌 전단지에 등록된 트레이더스 인기품목을 최대 20% 할인하고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최대 3매 증정한다. 

또한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월말까지 매주 토~일에 트레이더스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텀블러 등 스타벅스 사은품을 소진시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