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세 번째 이야기 ‘검은 태양’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세 번째 이야기 ‘검은 태양’ 업데이트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7.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세 번째 이야기 ‘검은 태양’ 업데이트ⓒ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세 번째 이야기 ‘검은 태양’ 업데이트ⓒ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하둠의 영역 세 번째 이야기 ‘검은 태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검은 태양’은 일정 시간 동안 필드에서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이용자는 ‘검은 태양’이 떠오른 지역에서 플레이하면 ‘검은 태양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 제압 시 해당 모험가의 점수를 가져올 수 있다. 점수를 일정 수준 모으면 △블랙펄 △암흑 주화 △혼돈의 결정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하둠의 영역’은 기존 검은사막 모바일의 주무대였던 빛의 신 ‘엘리언’이 관장하는 세계의 이면으로 신규 사냥터, 신규 지식 등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세계관이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영지 관리인’ 시스템도 선보였다. ‘영지 관리인’을 이용하면 영지에 입장하지 않아도 ‘영지 창고’를 통해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으며 △축사 △텃밭 △영지 지원금 △정제소가 자동으로 관리된다.

아울러 ‘매일 월드 우두머리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진행되는 월드 우두머리 의뢰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심연 등급 '연금석 상자를 지급한다. 또 ‘흑정령의 특별한 의뢰 이벤트’도 함께 시작하며 흑정령이 제시한 특별한 이벤트 3종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