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제일제당, 손흥민 모델 ‘비비고 삼계탕’ 광고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제일제당, 손흥민 모델 ‘비비고 삼계탕’ 광고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광고.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광고.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손흥민 모델 ‘비비고 삼계탕’ 광고 선봬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앞세운 광고를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이다.

광고는 ‘국가대표 손흥민 보양식’이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손흥민 선수가 훈련하는 장면과 ‘비비고 삼계탕’을 취식하는 장면을 교차적으로 편집했다. 이를 통해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가 즐기는 보양식이 비비고 삼계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여름에 삼계탕 소비가 많은 만큼 다음달까지 케이블 TV와 디지털 매체를 대상으로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더불어 손흥민 선수를 활용, 다양한 ‘비비고 국물요리’ 제품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현대百면세점, 예비부부 겨냥 웨딩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 인터넷 면세점은 홈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한 고객에게 적립금 2만원을 신랑·신부에게 각각 제공하고, 300불 이상 구매 시 45불 할인쿠폰 등이 포함된 축하 쿠폰 6종을 증정한다.

또한 청첩장을 가지고 무역센터점 면세점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가능한 ‘블랙’ 등급 혜택과 선불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만원 가량의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부부합산 금액 300불 이상시 1만 포인트, 500불 이상 구매시 3만 포인트, 1000불 이상 구매시 7만 포인트, 2000불 이상 구매시 1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GS홈쇼핑, ‘2019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 연주회’ 성료

GS홈쇼핑이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2019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었다.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는 GS홈쇼핑의 문화·정서 사회공헌 활동 ‘무지개상자’ 사업의 일환이다. 지난 2005년부터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실시해오고 있는 무지개상자는 경제적 이유로 문화활동에서 소외받는 아동들을 음악으로 지지하는 한편 숨겨진 재능을 계발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전국 31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400여명에게 클래식 악기 및 레슨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들 중 오디션을 통해 오케스트라로 선발된 아이들은 음악적 테크닉을 연마하는 것은 물론 찾아가는 공연, 나눔 음악회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조익현 지휘자와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 단원 30명이 참여했다. 칼 젠킨스의 ‘팔라디오’, 모차르트의 ‘아마데우스’, 브람스의 ‘헝가리안 무곡 5번’ 등 총 5곡을 연주했다. 그 중 3곡은 첼로, 트롬본, 피아노를 연주하는 GS홈쇼핑 임직원 3명이 참여해 합주 공연으로 선보였다.     

연주회에 앞서 ‘무지개상자 드림 장학금’ 수여식도 진행했다. 무지개상자 프로젝트를 통해 악기를 접하고 본격적으로 전공까지 하게 된 오케스트라 단원과 단원 출신 학생 8명에게 총 장학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하림,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무료 시식회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시작되는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해 대규모 무료 시식회를 연다.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국내 유일의 밤샘 한강 걷기 행사다. 올해 1만 명이 참가하는 이 행사에서 하림은 1000인분의 닭가슴살을 현장에서 직접 요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시식에 활용되는 하림 IFF 치킨 스테이크는 익히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시즈닝한 닭가슴살을 개별 급속 동결시킨 제품이다. 간단하게 스테이크나 샐러드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의 무료 시식회는 이날 오후 4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시식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하림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한강에서 대규모 무료 시식회를 준비했다”며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시식회인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도 맛보고 한강도 걸으며 건강한 여름 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