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송선미,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송선미,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8.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송선미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하며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영화 '북촌방향'은 영화감독이었던 성준(유준상 분)이 서울 북촌에서 사는 선배 (김상중 분)를 만나기 위해 서울에 머므르기로 하며 기묘한 우연들이 겹치는 이야기로 제64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부문 '주목할만한 시선' 에 초청 및 제5회 CIND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국내외 큰 호평을 이끌어낸 12번째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송선미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하며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송선미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하며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송선미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하며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걸어오고 있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유준상 송선미가 맞주보고 웃으며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유준상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감독 홍상수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2일 오후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북촌방향'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의성 송선미 유준상김보경 김상중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