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SC제일마이줌통장 가입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SC제일마이줌통장 가입 이벤트’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8.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5,00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에르메스 에이치데코 2인조 커피잔을 증정하고, 나머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 원 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1,00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블 쟈가드 세면타올 3매 세트를 제공한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영업점, 셀프뱅크, 모바일뱅킹 앱 등 SC제일은행의 모든 채널(고객 접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후 반드시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단, 오는 10월 말 기준으로 해당 계좌의 예금 잔액이 이벤트 기준 금액보다 적으면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은 오는 11월 중순쯤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한편, SC제일마이줌통장은 여유자금을 주차하듯 잠깐만 맡겨도 고금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파킹통장으로 2017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이 설정한 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하기만 하면 하루를 맡겨도 연 1.2%(이하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며, 설정금액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연 0.7%의 금리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1,000만 원을 설정금액으로 정하고 통장에 1,100만 원을 예치하면 1,000만 원에 대해서는 연 1.2%, 100만 원에 대해서는 연 0.7%의 금리가 적용된다. 설정금액은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10억 원까지이며,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국내외 경제의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하루만 목돈을 맡겨도 시중은행 대비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킹통장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여유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면서 다양한 선물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