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앰버서더로 가수 민니 발탁…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7년 역사 공유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킨유, 앰버서더로 가수 민니 발탁…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7년 역사 공유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5.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스킨유, 아이들 민니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앰버서더로 가수 민니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스킨유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오는 6월부터 강남, 홍대, 삼성역 일대 옥외 광고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7년 역사 공유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177년 역사를 되돌아보는 글로벌 브랜드 행사가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피지오겔은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피부과 전문의, 화장품업계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헤리티지를 공유하는 컨퍼런스 '더마톨로지 앤드 비욘드'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홍보 행사를 연 것은 2020년 아시아·북미 사업권을 인수한 이후 처음이다.

헤리티지 컨퍼런스는 '피지오겔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이 자사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0년대 후반 론칭한 피지오겔의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공유하고 최근 제품에 적용된 기술력을 발표하는 자리였다.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 첫장 공식 홈페이지 오픈

교원그룹은 사내벤처 '잇다'가 첫장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고객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첫장'은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가 출시한 장례 종합 플랫폼 앱 서비스다.

새롭게 선보인 '첫장' 홈페이지는 별도 가입절차 없이 전국 100여 개의 봉안당, 수목장, 공원묘지, 특수장 등 유형별 장지 시설 정보와 가격, 위치 등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 및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별 맞춤형 장지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나 전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