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1일 고객의 생동감 있는 목소리를 듣기 위해 트위터 운영자들을 직접 방문해 버스이용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트위터 버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사아나는 이를위해 지난달 29일 하룻동안 트위터 버스를 운영하며 팔로워를 직접 탑승시켜 아시아나에 바라는 점등을 알아봤다. 또 사전에 초청한 팔로워들과 아시아나 트위터 운영자와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고객들의 의견을 들었다. 아시아나는 향후 트위터 버스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나 참신한 아이디어를 직접 들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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