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안동점 리뉴얼 오픈…이벤트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안동점 리뉴얼 오픈…이벤트 '풍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경북 안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경북 안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에 위치한 안동점은 2002년에 첫 오픈 후 15년간 매장이 운영, 지난 1월부터는 상품 전시와 판매를 넘어선 쇼핑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리모델링을 거쳐 이번 2월에 재오픈하게 됐다.

이번 리뉴얼은 상품 전시와 판매를 하는 것을 넘어 체험과 휴식이 있는 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안마의자, 모바일, IT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오프라인 매장만의 강점을 살렸으며 매장의 내부 인테리어를 자연친화적으로 구성해 방문 고객들이 편안한 기분으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안동점은 총 140평 규모로 대형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건강가전, 미용가전 등 모든 가전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전자랜드는 이번 안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최대 할인폭을 TV 45%, 냉장고 42%, 에어컨 40%, 세탁기 36%, 밥솥 49%, 전기렌지 40%, 믹서기 48%, 청소기 35%, 안마의자 30%까지 준비했다.

오픈 후 19일까지 TV, 믹서기, 청소기, 안마의자, 다리미, 밥솥, 전기렌지, 안마기 등 한정 수량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안동점으로 축하문자를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TV, 전기오븐,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커피머신, 핸드블랜더, 핸디청소기, 글라스락, 휘슬러 제품 등을 증정한다. 또한 26일까지 안동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40형 TV, 전자레인지, 믹서기, 프라이팬 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가전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장을 바꿔가고 있다”며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얻을 수 있는 체험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