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0.1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로 추가되는 전쟁 서버와 새로운 영웅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27일까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캐릭터인 ‘흑태자’를 즉시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흑태자’의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6성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해당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예약한 친구 수에 따라 ‘소환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29일까지 ‘1주년 전야제 이벤트’와 ‘응원 댓글 달기’, 설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