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신세계아이앤씨, ‘한샘 미러TV’ 출시…락앤락,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신세계아이앤씨, ‘한샘 미러TV’ 출시…락앤락,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0.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세계아이앤씨와 공동 개발한 첫 번째 홈 IoT 제품 '한샘 미러TV'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세계아이앤씨와 공동 개발한 첫 번째 홈 IoT 제품 '한샘 미러TV'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한샘-신세계아이앤씨, 한샘 미러TV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세계아이앤씨와 공동 개발한 첫 번째 홈 IoT 제품 '한샘 미러TV'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한샘은 지난 5월 신세계그룹의 IT서비스 전문 기업 신세계아이앤씨와 홈 IoT 관련 상품 및 서비스의 공동개발과 기술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샘과 신세계아이앤씨는 공동개발 과정을 거쳐 홈 IoT관련 첫 번째 제품으로 한샘 미러TV를 출시했다.

한샘 미러TV는 평소에는 일반 거울로 사용 하다가 TV로도 사용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테리어 거울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소재를 TV 프레임으로 활용해 디자인을 차별화 했다. 또한 스틸 다릿발을 사용해 모던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 한샘의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했다. HD해상도(1366x768)의 32인치 삼성 A급 패널을 적용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특히 한샘 미러TV는 '구글 크롬캐스트'가 포함돼 있다. 스마트폰에서 보던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의 콘텐츠를 TV에서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기기다. 스마트폰 '구글홈' 앱을 통해 TV와 연결하면 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 등의 컨텐츠를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100명에게는 한샘 미러TV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음성인식 인공지능스피커인 '구글홈 미니'가 증정된다.

락앤락,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전자레인지 사용에 특화된 간편 용기 '렌지락'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렌지락은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가정간편식(HMR)을 더욱 쉽고 맛있게 조리해, 간편한 한끼 식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는 식기나 보관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용기다.

시중에 판매되는 간편식의 종류에 맞춰 '국용기'와 '덮밥용기', '라면용기', '찜용기'까지 활용도 높은 4종으로 구성됐다. 간편식을 용기에 옮겨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양념이나 재료를 추가할 수도 있어 직접 요리한 기분을 내며 간편식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인 만큼, 안전하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폴리프로필렌(PP) 내열 소재로 만들어 최대 140℃ 고온에서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제품으로 더욱 믿을 수 있다. 

GS THE FRESH, 창립 45주년·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끝장세일' 진행

GS THE FRESH는 창립 45주년과 고객만족도 1위를 기념해 '끝장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끝장세일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GS THE FRESH 앱의 스마일페이로 결제시 제주밀감(2.7kg/박스) 7980원, 지정농장 신선란(30입) 4980원, 횟감용 봉지굴(130g) 239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제철 과일/수산물 대축제도 함께 진행된다. 제주생물갈치(대,마리/중 3마리) 6980원, 국산 손질 오징어(4마리) 9900원, 고당도 샤인머스켓(1.5kg) 1만 9900원,  고당도 단감(특/12개) 9980원에 판매된다.

또한, 양파 농가 지원을 위해 브랜드 행사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양파(4kg/망)가 증정된다.

5만 원 이상 결제 시, KT멤버십 또는 U플러스멤버십으로 3000원 할인과 GS더프레시 앱에서 삼성카드로 스마일페이 결제시 5000원 할인이 중복 적용돼 총 8000원 할인된다.

CU, '오늘, 독도' 캠페인 전개

CU는 다가오는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오늘, 독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늘, 독도 이벤트는 독도의 날 뿐만 아니라 바로 지금, 일상 속에서 우리 땅 독도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CU 독도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해당 이벤트는 우리나라 대표 제조사인 빙그레, 매일유업, 서울우유협동조합, 크라운, LG생활건강의 상품 중 1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00명에게 오늘, 독도 굿즈가 증정된다. 오늘, 독도 굿즈는 CU와 '개식이'의 단독 협업으로 제작된 독도 달력과 패브릭포스터로 구성됐다.

개식이는 '개념과 의식 있는 이들'의 줄임말로 역사적 사실과 아트 비주얼을 접목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신진 디자이너 그룹이다.

독도 달력은 독도의 날인 10월 25일부터 시작해 이듬해 10월 25일까지 1년을 담은 특별한 달력이다. 계절에 따라 변하는 아름다운 독도와 도화새우 등 독도에 살고 있는 다양한 동식물들을 함께 디자인됐다.

패브릭포스터는 독도의 아름다운 낮과 밤의 모습을 그린 일러스트 2종으로 기획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