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배스킨라빈스, 건후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CF 공개
[유통오늘] 배스킨라빈스, 건후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CF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건후와 함께한 ‘뮤직 앤 댄스’ 크리스마스 시즌 TV CF 배스킨라빈스,
건후와 함께한 ‘뮤직 앤 댄스’ 크리스마스 시즌 TV CF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건후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CF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를 모델로 한 TV CF ‘뮤직 앤 댄스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뮤직 앤 댄스편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TV CF로, 신나는 음악, 춤과 함께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산타로 변신한 건후가 쉽고 즐거운 노래와 따라 하고 싶은 동작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만큼은 아이처럼 크게 웃고 즐겁기를 바라는 의도로 제작됐다.

일부 CG 연출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배경음악은 꼬마 가수로 인기를 끌었던 조르디의 ‘Dur Dur D'etre Bebe’를 편곡했으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뇸뇸(아·스·케 뇸뇸)’ 가사가 반복되며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TV CF는 지방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다음달 11일에는 두 번째 TV CF ’가족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핑크 스푼이 달려 있어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 ‘스틱바’를 뽑아 먹는 재미를 더한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제품 아래에 빛을 비추면 미키 장식물이 환하게 밝혀지는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 등이다.

쿠팡,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다음달 2일까지 단 4일간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특별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건강식품 △식품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주방용품 △홈인테리어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도서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식품 전품목 즉시할인관’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식품군 전품목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일부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5% 할인하는 ‘수량한정 즉시할인관’을 운영한다. ‘브랜드 즉시할인관’도 오픈한다. 와인잔, 와인 악세서리 등 주류용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모던한 정리용품 브랜드인 ‘iDESIGN’ 상품은 최대 35%, 어린이 비타민 브랜드 ‘스마티 팬츠’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강력한 흡인력의 ‘다이슨 싸이클론 청소기 V10’는 30% 할인해 쿠팡가 40만원 대이다. ‘LG 4K 울트라 HDTV 75인치’와 ‘LG OLED 스마트TV 65인치’를 20% 할인해 각각 111만원대, 237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제11회 e-마케팅페어’ 시상식 개최

이베이코리아가 지역판매자-중소상인의 축제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을 지난 28일 역삼동 GS타워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산업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후원했다.

지난 2009년에 시작한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는 민간기업이 주도하고 국가 기관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이자 유일한 이커머스 중소상공인 축제다. 지역 특화 상품 및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11년간 1조2000억원이 넘는 누적 거래액을 달성했으며 약 1만2000여명의 지역 생산자 및 판매자에게 G마켓, 옥션을 통해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지금까지 1000회가 넘는 프로모션을 통해 2만5000여개의 상품을 판매했다.

11회 째를 맞은 올해에는 지난 8월 5일부터 25일까지 320여개 기업이 참가해 G마켓, 행사 기간 전체 매출액 62억원을 달성해 작년 행사 매출 대비 40% 증가했다. 행사 기간 반건조오징어, 황금약단밤, 속눈썹펌 세트 등의 상품이 인기를 끌었으며 일부 상품은 G마켓 슈퍼딜, 옥션 올킬 등 이베이코리아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1일 1000만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시상식에서는 총 9개 부문 17개 업체를 선정해 총 6500만원 상당의 시상금(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 BC카드와 이벤트 진행…12월 반값 할인

이디야커피는 BC카드와 제휴를 통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12월 한 달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BC페이북 QR결제’(BC카드 간편 결제 어플리케이션)로 결제하는 경우 음료 및 베이커리 등 제품 가격의 50%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인 2회까지 적용 가능하며 1일 1회 최대 2000원까지 할인된다. 단, QR 결제 불가 매장과 대형마트, 백화점, 휴게소, 군부대, 병원, 학교, 기업단지 등에 입점해 있는 특수 매장의 경우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번 신규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이외에도 지난 2017년부터 고객이 매장에 도착하기 전 멤버십 앱(App)인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미리 음료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이디야오더’를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등의 배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간편결제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BC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