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주류, 수지·전지현·청하 신규포스터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주류, 수지·전지현·청하 신규포스터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2.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포스터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포스터 ⓒ롯데주류

롯데주류, 수지·전지현·청하 신규포스터 공개

롯데주류가 11일 수지, 전지현, 청하 3인의 뮤즈들과 함께한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의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물감으로 그린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보여주면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고급스러운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려 3년 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를 통해 클라우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청하 포스터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 모습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포함된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한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를 통해 청하의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군더더기 없이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포스터를 비롯해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순당 주향로, 웰리힐리파크와 겨울 공동 이벤트 진행

국순당은 강원도 횡성양조장에 위치한 주향로에서 지역 대표 종합리조트 웰리힐리파크와 공동으로 ‘우리술 알리기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국순당은 웰리힐리파크 숙박객을 대상으로 ‘우리술 양조장 견학day’를 진행한다.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총 4회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다. 신청자 접수는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웰리힐리파크는 견학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숙박권, 스노우파크 리프트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또 웰리힐리파크 숙박객에게 ‘좋은 날 좋은 술로 환영합니다’ 행사를 진행하며 백세주 한모금(25㎖)을 마중술로 제공한다. 

국순당 주향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양조장 내에 있으며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2019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지역 명소다. 

국순당은 전통주 양조장 견학을 통해 우리 술의 역사와 올바른 전통 술 문화 체험으로 우리 술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향로 견학은 개별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신청은 국순당 홈페이지나 주향로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우리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전문 안내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진행된다. 입장료는 무료로 진행되며 일요일·월요일·공휴일은 휴무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자원봉사자의 날’ 구청장 표창 수상

2015년 종로구 인사동에 새롭게 문을 연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인정받아 종로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풀무원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종로구청 ‘2019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뮤지엄김치간이 종로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한 해 동안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자리다.

이날 종로구 자원봉사에 기여한 약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뮤지엄김치간 나경인 파트장이 구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종로구청은 뮤지엄김치간이 그동안 많은 도움과 협조로 종로구에 의미 있는 일을 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구창장 명의 표창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뮤지엄김치간은 지난 1986년 중구 필동에 국내 최초의 식품박물관으로 문을 열었다. 2000년 5월 삼성동 코엑스로 이전, 운영해오다 2015년 4월 종로구 인사동에 재개관했다. 이듬해부터 종로구청 자원봉사센터와 긴밀한 우호 관계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지역 소외가정들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왔다. 2015년부터는 한국의 대표 식문화인 김치를 쉽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외국인·다문화 김치학교’를 무료로 운영해 김치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맘스터치, 프리미엄 양념치킨 ‘알룰로스치킨’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2일 채소 함량을 높여 진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양념치킨 ‘알룰로스치킨’을 전국 가맹점 및 공식 앱을 통해 출시한다.

알룰로스치킨은 업계 최초로 알룰로스가 함유된 소스를 사용한 프리미엄 양념치킨이다. 기존 맘스터치 양념치킨보다 채소 함량을 높여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달콤한 맛에 매콤함을 살짝 가미해 강한 중독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치킨과 텐더로 구분된다. 치킨의 경우 홀(Whole) 사이즈 1만8000원, 하프(Half) 사이즈 9500원이며 텐더는 4조각, 8조각, 16조각으로 각각 5000원, 9500원, 1만7000원이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알룰로스치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앱을 통해 알룰로스치킨 홀 사이즈를 주문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맘스터치의 브랜드 캐릭터 ‘대맘이’ 인형이 포함된 맘스터치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