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병원' 유연석, 순정마초 매력 발산 '여심 자극'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심야병원' 유연석, 순정마초 매력 발산 '여심 자극'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0.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심야병원'에서 류현경의 수호천사로 여심을 사로잡은 유연석 (사진='심야병원' 방송화면 캡처)

'심야병원' 유연석이 류현경을 향한 수호천사로 변신,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유연석은 MBC 10부작 토요단막극 '심야병원'에서 동방파 보스 구동만(최정우 분)의 보디가드인 윤상호 역을 맡아 터프하지만 풋풋한 리얼 순정마초의 매력을 선보이며 심야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된 '심야병원' 2회에서 윤상호는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엉뚱발랄 여의사 홍나경(류현경 분)을 향한 자상하고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그녀의 '수호천사'로 등극했다.

특히 수호천사 5종세트를 선보이며 여성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삼각김밥과 우유로 한끼를 때우려는 나경을 고기집으로 데리고 가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피로에 지쳐 차 안에서 잠든 그녀에게 조심스레 자신의 옷을 덮어주는 것은 물론 무거운 짐을 척척 들어주는 자상함도 발휘했다.

또한 다리가 아픈 나경을 위해 의자를 건네주며 수줍게 웃기도 하고 위험에 처해있는 그녀를 구하고 손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하기도 했다.

이에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터프한 유연석의 풋풋하고 순진한 모습에 반했다", "마초적이다가 순정적인 매력! 이것이 리얼 순정마초", "보디가드 너무 멋지다. 보기만 해도 설렌다",  "여주인공을 배려하는 모습에 두근두근", "신선하고 매력만점 배우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영화 '올드보이' 속 유지태 아역으로 데뷔, 드라마 '혼', '런닝,구', '호박꽃 순정' 영화 '혜화,동' 등에 출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olleh tv 스카이라이프 CF를 통해 '건빵남'이란 애칭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