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권봉석 LG전자 “디지털 전환 가속화해 변화 통한 성장 도모”…전자랜드, ‘삼성전자·LG전자 브랜드 대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권봉석 LG전자 “디지털 전환 가속화해 변화 통한 성장 도모”…전자랜드, ‘삼성전자·LG전자 브랜드 대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0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2020년을 맞아 '삼성전자·LG전자와 함께하는 새해 첫 브랜드 대전'을 진행, 행사 제품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020년을 맞아 '삼성전자·LG전자와 함께하는 새해 첫 브랜드 대전'을 진행, 행사 제품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새해 첫 '삼성전자·LG전자 브랜드 대전' 진행

전자랜드는 2020년을 맞아 '삼성전자·LG전자와 함께하는 새해 첫 브랜드 대전'을 진행, 행사 제품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삼성전자·LG전자 브랜드 대전은 2020년 새해 첫 이벤트로 오는 1월 3일부터 1월 13일까지 11일간 삼성전자 제품을, 1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LG전자 제품을 대상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 브랜드 대전 기간에 용산본점, 반포점, 중동점, 비산점, 일산점, 주안점, 대전본점, 상무점, 수송점, 중리점, 쌍용점, 상남점, 삼산점, 수성점, 죽전점, 진주성점, 화명점, 운정점, 길동점, 진접점, 세종점, 인후점, 익산점, 오광장점, 도동점, 합포점에서 행사 제품을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베트남 호치민 트윈도브스 G.C 골프여행 3박 5일권을 제공한다. 해당 골프여행권은 1매당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지웰페어 복지카드 고객이 행사 기간동안 삼성전자·LG전자 제품을 2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전국 놀이동산 및 스파 2인 자유이용권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권봉석 LG전자 사장 "고객가치 위해 成長과 變化 추진"

LG전자는 자사의 권봉석 사장이 2일 시무식을 대신해 임직원들에게 이메일로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고 밝혔다.

권 사장이 보낸 이메일의 제목은 'CEO 일기로 전하는 신년 메시지'(New year message from CEO's diary)로, 마치 한편의 일기처럼 CEO로서 자성(自省)과 다짐을 담담하게 전했다.

먼저 권 사장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해 '성장을 통한 변화, 변화를 통한 성장'을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권 사장은 "기존 사업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이를 통해 변화의 기반을 준비하는 것은 현재진행형"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변화를 통한 성장에도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제품에 콘텐츠와 서비스를 연계하거나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것이 LG전자가 추구하는 디지털 전환의 핵심"으로 정의했다.

권 사장은 일하는 방식에 대한 고민과 변화도 당부했다. 그는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변화해야 한다"며 "모든 역량과 일하는 방식을 고객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사회공헌 프로젝트 확대 시행

롯데하이마트는 여성과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인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을 확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은 여성과 아동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Hi Dream)을 합쳐 만들었다.

연 4회 실시했던 기존과 달리, 올해는 가사와 직장을 병행하는 워킹맘에게도 가사 노동에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2회 늘려 총 6회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020년 첫 번째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운영을 위해 오는 1월 31일까지 롯데 CSV 홈페이지에서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을 공개 모집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세 가정에게는 각자의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전달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위닉스, 새 단장한 기업 공식 브랜드 CI·홈페이지 선봬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기업 공식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C.I 개편은 높은 것, 더 나은 것으로 나아가는 차별성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디자인과 심플하며 복잡하지 않는 워드마크 로고 타입을 통해 시장을 리딩하는 신뢰성을 직관적으로 전하며, 모든 고객과 시장에 겸손한 자세를 갖는 부드러움을 함께 담고자 기획됐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는 진보하는 젊은 감각을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기존의 딱딱한 가전 브랜드 사이트에서 탈피한 트렌디한 모던 비주얼로 개편됐다.

위닉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 개편과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고객 대상 'ALL NEW WINIX' 경품 이벤트가 실시된다.

고객은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 로그인 후 ALL NEW WINIX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통해 경품에 자동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위닉스 텀블건조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