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데일리호텔, ‘딸기가 좋아’ 프로모션 진행…에누리 가격비교, 노트북·데스크톱 트렌드 변화 추이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데일리호텔, ‘딸기가 좋아’ 프로모션 진행…에누리 가격비교, 노트북·데스크톱 트렌드 변화 추이 발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딸기가 좋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딸기가 좋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딸기가 좋아'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딸기가 좋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다음달 4일까지 전국 13개 프리미엄 호텔에서 진행 중인 딸기 뷔페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롯데호텔월드의 '스트로베리 월드'와 코트야드 메리어트 영등포의 '오 스트로베리',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의 '베리 베리 애프터눈 티세트' 등이 참여한다.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 시 10%(최대 2만 원) 추가 할인도 가능해 최대 33% 할인가로 전국 인기 딸기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오는 2월 2일까지 2019년 한 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과 레스토랑을 최대 74% 할인 판매하는 '트루어워즈 특가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기획전 전용 8% 할인쿠폰과 차이 결제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대 88% 할인가에 데일리 트루어워즈 선정 업체를 예약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노트북·데스크톱 트렌드 변화 추이 발표

에누리 가격비교가 노트북 및 데스크톱 트렌드 변화 추이를 발표했다.

22일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화면크기 17인치 이상 노트북의 매출은 올해 1월(20일 까지) 기준 전년 대비 81%가 증가했다. 매출 비중도 6%에서 16%까지 확대됐다.

노트북뿐 아니라 데스크톱의 성능을 좌우하는 CPU를 선택함에도 변화가 생겼다. 브랜드 PC에서 인텔이 꾸준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조립 PC 완제품 부문에서는 높은 성능대비 가성비 좋은 ADM 라이젠 CPU를 탑재한 PC의 매출 비중이 지난해 21%에서 올해 32%까지 치솟았다.

이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 4K 영상 콘텐츠가 확산되고, 고사양 및 고화질 그래픽 게임이 다수 출시된 환경에 따른 변화라고 분석했다.

이에 에누리 가격비교는 이 같은 트렌드 변화에 맞춰 11번가, 한성컴퓨터와 함께 신년맞이 노트북, 데스크톱 중복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기획전은 한성컴퓨터의 인기 제품 중 보스몬스터, 언더케이지, 올데이롱 등 9가지 시리즈 80여 종의 노트북과 보스몬스터, TFG(TaskForce For Gamer), ForceRecon 등 6가지 시리즈 100여 종의 데스크톱을 선보인다. 오는 2월 28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전에 접속하면 기본 할인에 최대 7만 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제주·렌트 카테고리 총 530여 개 다채로운 상품 등록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차종별로 구매하는 렌터카 이용권과 제주 지역 액티비티 티켓 등 총 530여 개 상품이 등록됐다. 박물관, 아쿠아리움 같은 대형시설 입장권뿐 아니라, 옥돔 낚시나 다이빙 체험 같은 다이내믹한 현지 특화 상품도 마련했다.

제주도는 지난해 1520만명이 넘는 여행객이 방문한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놀거리, 해외 대비 부담 없는 비행 시간으로 국내여행객의 관심을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