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정월대보름 맞아 ‘전통장 담그기 세트’ 판매…홈앤쇼핑, 국내 최대 기전 ‘KB바둑리그’ 플레이오프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정월대보름 맞아 ‘전통장 담그기 세트’ 판매…홈앤쇼핑, 국내 최대 기전 ‘KB바둑리그’ 플레이오프 진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전통장 담그기 풀세트' 방송을 편성했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전통장 담그기 풀세트' 방송을 편성했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정월대보름 맞아 '전통장 담그기 세트' 판매

NS홈쇼핑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전통장 담그기 풀세트' 방송을 편성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NS홈쇼핑은 5일과 6일, 이틀 동안 집에서 전통장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을 방송한다. 먼저, 5일 오후 2시 40분에는 '영양 반딧불이 우리콩 메주'를 판매한다.

국내산 영양콩 100%로 만든 메주에 물만 있으면 만들수 있도록 숯과 건고추, 누름용기까지 풀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영양 반딧불이 우리콩 메주는 경상북도 우수 농특산물 가공식품으로 지자체의 지원을 받는 상품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영양 반딧불이 우리콩 메주 5Kg, 고추, 숯, 천일염 2.3Kg에 20리터 누름독 등 전통장 만들기 세트와 우리콩 된장 500g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9만 9000원이며, 무이자 3개월 할부가 가능하며, ARS 주문시 1000원, 앱 주문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6일에는 밤 10시 45분에 걸쳐 '순창콩메주 풀세트'를 판매한다. 전통장으로 유명한 순창 지역에서 계약재배한 순창 콩 100%를 사용해 HACCP 지정 공장에서 생산한 상품이다.

대한민국 LOHAS 인증과 전라북도 도지사 인증상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총 중량 5Kg 이상의 순창메주 8개와 신안천일염 3.5Kg, 숯, 건고추, 22리터 참숯진공누름독에, 순창샘물2L 6개까지 모든 원재료가 함께 구성된 상품이다. 가격은 9만 9900원이며, 무이자 3개월에 ARS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앤쇼핑, 국내 최대 기전 'KB바둑리그' 플레이오프 진출

홈앤쇼핑은 비인기 스포츠 후원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기 위해 지난 해 9월 바둑팀을 창단해 국내 최대 기전인 'KB바둑리그'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홈앤쇼핑 바둑팀은 국내 바둑리그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019-20 KB바둑리그'에 참여 중이며 지난달 30일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인 18라운드를 치룬바 있다.

17라운드까지 4위~8위의 여섯 팀이 7승 8패로 맞물려 있었고 플레이오프 진출 팀인 3위~5위가 정해져있지 않은 상태에서 치러졌지만, 마지막에 웃은 팀은 홈앤쇼핑이였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두고 힘을 겨루었던 사이버오로를 5-0으로 완파하고 4위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기쁨을 누렸다.

상위 다섯 팀이 경쟁하는 포스트시즌은 5일 4위 홈앤쇼핑과 5위 포스코케미칼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2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4위 홈앤쇼핑은 1승을 가지고 시작하기 때문에 1승만 거두어도 준플레이오프 진출이 가능하다.

준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면 이후 일정은 7~9일 준플레이오프, 28~3월 1일 플레이오프, 3월 6~8일 챔피언결정전 순으로 진행된다.

현대H몰,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현대홈쇼핑은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과 전략전 파트너십 구축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쁘띠엘린은 출산 용품·영유아 의류·완구·가구 등 20여 개의 자체 브랜드와 해외 유명 수입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밀로앤개비·젤리캣·모윰 등이다.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JBP)이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 간 파트너십을 뜻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업무 제휴 협약 체결에 따라 '쁘띠엘린'의 소속 브랜드의 신제품을 먼저 론칭하고, 공동 판촉 등 마케팅도 브랜드별로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H몰 단독 상품도 상반기 중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올해는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에 올인

이마트24가 2020년 핵심 추진 과제를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로 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인테리어/상품/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지속하는 한편, 올해는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에 큰 힘을 쏟을 계획이다.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는 경영주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점포 운영을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개별 점포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방안이다.

이를 위해 이마트24는 올해 △차세대 점포 토탈 시스템 활성화 및 차세대 포스시스템 도입 △신규/재계약점 운영관리서비스 도입 △가맹점/본부 소통 강화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