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百, 컨버스와 6가지 스타일 단독 기획…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百, 컨버스와 6가지 스타일 단독 기획…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백화점은 지난 14일부터 4개 점포(본점, 잠실점, 평촌점, 인천터미널점)의 스포츠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 매장에서 '체리블라썸'(벚꽃) 문양이 들어간 스니커즈와 의류를 단독 기획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지난 14일부터 4개 점포(본점, 잠실점, 평촌점, 인천터미널점)의 스포츠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 매장에서 '체리블라썸'(벚꽃) 문양이 들어간 스니커즈와 의류를 단독 기획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百, 컨버스와 6가지 스타일 단독 기획

롯데백화점은 지난 14일부터 4개 점포(본점, 잠실점, 평촌점, 인천터미널점)의 스포츠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 매장에서 '체리블라썸'(벚꽃) 문양이 들어간 스니커즈와 의류를 단독 기획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함께 스니커즈를 착장하는 룩이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컨버스와 손잡고 여성 고객 타겟의 체리블라썸 스니커즈 등 6가지 스타일을 기획했다.

'척테일러70HI 스니커즈'는 10만 5000원, '리프트OX 스니커즈'는 7만 9000원, '후드 티셔츠'는 6만 9000원이다.

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샘만의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담은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홈 인테리어를 통한 보다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특히 이와 같은 메시지를 전하는 홍보 영상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우리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이 가진 노하우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샘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주거 공간을 컨설팅 하면, 집이 새롭게 변화하고 가족의 삶도 행복해지는 모습을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 편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1인 가구부터 신혼, 아이가 있는 4인 가족까지 다양한 삶의 방식을 반영해 한샘만의 색다른 공간 제안을 연출했다.

한샘의 2020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의 자세한 내용은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계정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