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아베크 ‘펫 살균케어룸’ 렌탈 상품 론칭…NS홈쇼핑, ‘LG 히트 브랜드’ 특집전 실시
[유통오늘] 홈앤쇼핑, 아베크 ‘펫 살균케어룸’ 렌탈 상품 론칭…NS홈쇼핑, ‘LG 히트 브랜드’ 특집전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3월 1일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의 '펫 살균케어룸'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오는 3월 1일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의 '펫 살균케어룸'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아베크 '펫 살균케어룸' 렌탈 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3월 1일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의 '펫 살균케어룸'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펫 살균케어룸은 반려동물 데일리 살균 케어를 최초로 적용한 펫 가전으로 드라이룸 또는 펫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 살균 케어 기능을 통해 산책 후 미세먼지와 곰팡이 포자 및 실내 집먼지 진드기 등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다양한 오염물질이 제균·살균된다. 목욕 후에도 드라이 기능을 통해 보다 깨끗한 건조 효과가 제공된다.
 
가격은 60개월 납입, 월 1만 8900원으로 롯데 제휴카드 사용 시 1만 3000원이 할인돼 월 59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첫 론칭방송은 오는 3월 1일 오전 01시 00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1명을 추첨, 방송 동일모델이 경품으로 증정되며 상담완료 시 프리미엄 와이드 배변패드 1세트(54개)가 제공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렌탈 상품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상담신청만 남겨도 방송 중 3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총 100만 원이 증정되며, 프로모션 기간 1명을 추첨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증정하는 경품 자동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공영쇼핑, 코로나19 감염예방 위해 재택근무 시행
 
공영쇼핑은 공적 마스크 판매 채널로 지정됨에 따라 코로나19로 인한 생방송 차질을 근절하고자 임직원 재택근무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부서별 업무 성격 및 인력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재택근무가 실시된다. 재택근무의 운영 형태는 종일/A조∙B조 3가지로 나눠 운영된다.
 
업무상 회사에서 작업이 필요한 부서의 경우 A·B 2개 조로 나눠 근무하게 된다. 재택근무 시간에는 자택에서 전화 및 시스템 대기를 원칙으로 한다. 재택근무 A조는 회사 근무 시간 08:00-13:00, B조는 14:00-19:00로 정했다.
 
생방송 진행의 필수 인원의 경우 방송시간에 따라서 별로도 정한다. 임산부 직원에 대해서는 종일 재택근무로 한다. 시행 기간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추이에 따라 1주일 단위로 연장 운영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최대 1만 원 적립금 제공 '원더풀데이' 매월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최대 1만 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부터 매월 2회씩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상품은 행사 당일에 방송되는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 그리고 CJmall에서 판매 되는 상품이며 여행, 렌탈, 보험, 설치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되는 구매 적립금은 앱을 통해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다음 달 같은 날에 지급돼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즉 3월 1일과 11일 구매를 통해 발생된 적립금은 각각 4월 1일과 11일에 열리는 원더풀데이 행사일에 지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3월 1일 행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1일과 11일에 이 행사를 실시해 고정적인 고객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3월 1일에는 TV홈쇼핑에 LG전자의 '코드제로 A9', '트롬 스팀 건조기', '휘센 듀얼에어컨' 등이 편성돼 있어 봄을 맞아 생활가전 제품 구입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같은 날 T커머스 채널에서는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과 '에셀리아' 스프링 패키지 5종,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LG 히트 브랜드' 특집전 실시
 
NS홈쇼핑은 고객 사랑을 받아온 LG가전 히트 상품들을 모아 'LG 히트 브랜드' 단하루 특집전을 실시하며, 최대 2300만 원 상당의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전 8시 20분과 오후 10시 45분에는 LG코드제로A9청소기, 오후 1시50분에는 LG트롬건조기, 오후5시 55분에는 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오후 7시 15분에는 LG디오스 냉장고, 오후 11시55분에는 LG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좋은 가격과 특별구성으로 혜택이 넘치는 LG가전제품 특집전이 방송된다.
 
LG 히트 브랜드 특집전에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방송 상품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매 방송 마다 각 2명(총 10명)을 추첨해 LG의 베스트 가전 상품을 선물로 준다.
 
당첨되면 건조기, TV, 스타일러, 냉장고, 공기청정기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특정카드 5%청구할인혜택도 받아 특별한 가격으로 가전 제품을 장만할 수 있다. 다만, 경품 추첨 대상, 청구할인은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제외다.
 
아울러 LG 히트 브랜드 단하루 특집전의 LG가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매 방송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당첨자는 해피콜로 안내되며,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오는 3월 2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S몰과 NS홈쇼핑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GS홈쇼핑, '치우리버터 화장품' 도네이션 방송
 
GS홈쇼핑은 28일 오후 3시 40분부터 시작하는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서 사회적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의 치우리버터 화장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는 '환경을 생각하는 공정무역 뷰티브랜드'란 슬로건을 내걸고 공정무역을 통해 구입한 원재료를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불합리한 차별을 받는 개발도상국 여성생산자들의 경제적 자립과 그 가족들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이 만든 원료와 제품들을 올바른 가격에 거래하는데 집중하고 있는 착한기업이다. 공정무역 식품, 패션, 리빙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네팔에서 초등학교 지원 등의 생산자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도네이션 방송에서 선보이는 치우리버터 화장품 세트 역시 네팔 히말라야 지역의 여성 소농들이 채취한 치우리 버터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치우리 버터는 네팔의 토종 식물인 치우리 나무 열매에서 채취할 수 있는 식물성 버터로 팔미트산, 리놀렌산, 올레인산 등이 풍부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나이아신 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준다. 워터, 세럼, 에멀젼, 크림 총 4가지 기초제품으로 구성된 치우리버터 화장품 세트는 4만 9000원에 판매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