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3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에서 7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에서 7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에서 7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지난 1월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세척, 건조뿐 아니라 관리, 보관까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다. 평소 식기 보관까지 가능하다는 제품 콘셉트를 반영해 간결하고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보다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이미지가 연출됐다.

또한 마치 고급스러운 장식장을 설치한 것과 같은 분위기가 연출돼 주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층 높였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지난 1월, 시장에 처음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품이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하며 기술력 또한 인정받았다.

국내 최초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가 99.999% 살균 세척된다. 더불어 국내 최초 단독 건조만으로도 99.9% 살균이 가능한 '듀얼 열풍 건조' 시스템이 식기를 완벽 살균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는 하트라이브를 통해 단독 상품, 한정 수량 특가 상품, 홈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3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방송 종료 후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날에는 시범 방송으로,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마련한 메이커스랩 입점 스타트업의 혁신 상품이 소개된다.

롯데하이마트는 하트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4월 1일에는 '1회 생방송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생방송 중 깜짝 퀴즈를 내고, 방송 종료 5분 전 추첨을 통해 X BOX(엑스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퀴즈를 맞춘 선착순 20명 중 3명을 무작위로 추첨될 예정이다. 오는 8일까지 '소문 내고 인증하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오픈 축하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카페·SNS에 공유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10만 원 등 선물이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