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진행…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등극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진행…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등극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0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자체적으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자체적으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자체적으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자랜드에서 판매 중인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 총 10개 품목 중 일부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자랜드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정부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과 이번 행사의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것으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품목은 전자랜드의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해당 품목과 같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및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첨부해 으뜸효율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등극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모두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에 등극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22년 차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2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환경가전 선도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인정받았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혁신기술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RO 맴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공기청정기의 '에어매칭필터'도 고객의 거주환경에 따라 가장 적합한 필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한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에어매칭필터는 장소와 상황에 따라 다르게 발생하는 공기 중 오염물질을 공기질 빅데이터로 분석한 차별화된 서비스다. 필터는 총 4종으로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새집필터 △이중탈취필터가 있다.

롯데하이마트, 으뜸효율가전 환급행사·4월 행사 준비

롯데하이마트는 정부의 으뜸효율가전 환급행사와 더불어 4월 행사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이 높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딤채, 캐리어 에어컨을 구매하면 정부 지원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 원까지 환급해준다.

더불어 행사 기간 삼성전자 2020년 신모델 행사모델(81.8m²)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70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된다.

LG전자 신모델 행사 모델(89.1m²)을 행사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70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특히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캐리어 으뜸효율가전(52.8m²)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준다. 행사는 소비자 반응을 살펴 연장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