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BBQ,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BBQ,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호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4.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BQ 모델 배우이민호 BBQ
BBQ 모델 배우 이민호 ⓒBBQ

BBQ,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호 발탁

제너시스 비비큐는 배우 이민호를 CF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BBQ는 이민호의 남성미 넘치는 수려한 외모, 깊은 눈빛의 매력이 BBQ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품격 치킨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로맨틱 코미디와 멜로를 넘나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젊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달 중순 온에어 되는 BBQ 광고는 TV 및 BBQ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국순당 ‘1000억 유산균 막걸리’, 1분기 판매량 26% 늘어

국순당은 프리미엄 막걸리인 ‘1000억 유산균 막걸리’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26% 이상 늘어난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국순당 측에 따르면 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올해 1분기에 23만 병을 판매하며 지난해 1분기 18만2000병보다 26.4% 늘었다. 1분기 중 가장 판매량이 큰 폭으로 늘어난 달은 1월로 지난해 1월보다 51.5% 늘어났다. 2~3월에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꾸준하게 유지했다.

국순당 측은 막걸리 비수기인 1분기에 판매량이 지속해서 늘어난 것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균인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홈술을 즐기는 분위기로 가정에서 즐기기 좋은 낮은 도수 술인 막걸리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아진 것도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1000억 유산균 막걸리가 소비자가격 3000원대로 1000원대가 대부분인 일반 막걸리보다 고급 제품으로, 가정에서 가볍게 즐기는 음주로 이왕이면 좋은 술을 마시고자 하는 소비성향이 프리미엄급 막걸리에 대한 선호도로 이어진 것이 판매량 증가의 원인으로 풀이된다.

농심, 칼빔면 광고모델로 정혁 발탁

농심은 모델 정혁과 함께한 신제품 칼빔면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빔면은 다 거기서 거기다?’, ‘비빔면은 얇은 면으로 비빈다?’는 질문에 ‘비빔면의 상식을 칼로 베다’라는 카피로 답하며 칼국수 면발, 김치 비빔소스로 기존 비빔면과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비슷한 콘셉트의 비빔면 제품들 사이에서 새로운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칼빔면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개성 있는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정혁을 모델로 정했다”며 “흥겨운 음악과 함께 정혁이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칼빔면을 소개함으로써 젊은 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한정판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대한민국 문화에 대한 존중의 의미를 담은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Culture)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16년부터 펩시콜라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는 각 국가의 문화를 존중한다는 새로운 슬로건인 ‘바로 그 사랑을 위해 - 문화(For the Love of It - Culture)’에 맞춰 한국 대표 문화를 선정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대한민국 컬쳐 에디션은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인 한글, 고구려 사신도, 민족 고유의 흥이 담긴 풍물놀이, 탈춤 등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4가지 디자인을 250mL, 330mL 캔 제품과 600mL, 1.5L 페트병 제품 등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