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밀크(MiL.k) 서비스 연동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누리 가격비교, 인기 에어컨 최고가 대비 68만 원 저렴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밀크(MiL.k) 서비스 연동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누리 가격비교, 인기 에어컨 최고가 대비 68만 원 저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2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 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서비스를 연동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 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서비스를 연동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밀크(MiL.k) 서비스 연동으로 고객 혜택 강화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 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서비스를 연동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밀크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흩어져 있는 고객의 마일리지를 하나의 암호화 토큰으로 통합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밀크의 제휴 기업에서 쌓은 포인트를 코인으로 교환해 타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지난해 밀크의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야놀자는 앱에서 밀크 서비스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밀크 회원 계정을 야놀자 앱에 등록하면 향후 야놀자 코인과 밀크 코인의 상호 교환이 가능하다.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의 신규 리워드 시스템이다. 야놀자 코인은 추후 야놀자 포인트로 교환해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하거나 밀크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 파트너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동은 안드로이드 앱에 우선 적용되며, iOS 앱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 연동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3회 이상 예약 시 20 밀크 코인을, 올해 말까지 생애 첫 야놀자 결제 고객에게는 10 밀크 코인이 제공된다. 코인은 야놀자 계정과 연동된 밀크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Heroship' 최종 면접 지원자 대상 1:1 취업 멘토링 진행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지난 3월에 진행된 정규 채용 연계형 인턴십 'Heroship' 최종 면접 지원자를 대상으로 1:1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멘토링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취업 지원생들을 위해, 면접 결과에 상관없이 자사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원해 준 지원자들을 위한 작은 응원의 마음으로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3일간 멘토링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비대면 화상 또는 유선을 통해 실장 및 본부장 등 2차 면접관이었던 현업 리더들의 1:1 멘토링으로 이뤄졌다.

멘토링 참여자들은 직무 관련 문의부터 앞으로의 진로 방향 및 목표 설정, 자기 계발에 이르기까지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내용들을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누리 가격비교, 인기 에어컨 최고가 대비 68만 원 저렴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 사이트를 경유하면 인기 에어컨을 최고가 대비 68만 원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24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4월 3주차(12~18일) 에어컨 판매량과 매출이 전주(5~11일)대비 각각 44%, 61% 증가하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진입했다.

4월 3주까지(1~18일)의 누적 판매량과 매출도 전월 동기(1~18일) 대비 각각 71%, 103% 증가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올해 일찍 찾아올 무더위와 코로나19 등 환경의 영향으로 실내 활동이 많아질것에 대비하는 고객 수요에 힘입어 에어컨 판매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에너지소비효율이 우수한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개인별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가의 10%를 환급해주는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시행도 올해 에어컨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했다.

에누리 가격비교의 지난 1일부터 18일까지 누적 판매량 기준 인기 에어컨을 살펴보면, 최저 가격은 최고가 대비 평균 30% 이상 차이가 났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