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성인되면 클럽 가고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유, "성인되면 클럽 가고파!"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2.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TV조선>
가수 아이유가 "성인이 되면 회식과 클럽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음악토크쇼 'P.S I♥LOVE박정현' 녹화에 참여해 MC 박정현이 '성인이 되면 하고 싶은 일들'을 묻자 이제 곧 스무살이 되는 아이유는 재기발랄한 10대답게 솔직하게 답했다.

아이유는 "지금까지 여러 가지 회식 자리에서 어리다는 이유로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성인이 되면 술도 한잔 하면서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 "아직 성인이 아니라서 클럽이 라는 곳에 다니지 못하는데 성인이 되면 클럽에서 마음껏 즐겨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 <사진제공=TV조선>
이날 아이유는 '10대들의 언어 특강'을 하기도 했다. 아이유가 소개한 10대들의 언어는 '뭥미' '쩐다' '개드립'이었다. 아이유는 세 단어데 대해 아주 상세하면서도 논리정연한 설명으로 이해를 도왔다. '

뭥미'는 궁금하거나 질문을 할 때 쓰는 '뭐임?'을 빠르게 쓰려다 이러나는 오타에서 비롯된 말이고 '쩐다'는 온라임게임에서 비롯된 신조어로 한가지 일에 능통하다는 뜻이다. '개드립'은 '개소리'와 '애드립'의 합성어로 순간적인 재치를 뜻하는 애드립을 비꼬아 부르는 말 또는 쓴웃음을 짓게 하는 애드립을 의미한다.

아이유는 '히든트랙' 코너에서 코린 베일리 래의'Another rainy day'를 잘 알려지지 않은 명곡으로 소개했고 최근 선보인 신곡 '너랑 나'를 열창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