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임직원 대상 ‘중기제품 리뷰 이벤트’ 진행…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임직원 대상 ‘중기제품 리뷰 이벤트’ 진행…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중기제품 임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중기제품 임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임직원 대상 '중기제품 리뷰 이벤트' 진행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중기제품 임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리뷰 이벤트는 홈앤쇼핑의 대표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를 원하는 임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원하는 제품의 샘플을 제공하고, 개인 SNS 및 블로그,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해당 제품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우수 리뷰어에게는 포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리뷰 대상 제품은 △아리울 굳지 않는 떡 △부산어묵 △신효섭의 도가니탕 3개 상품이다. 아리울 굳지 않는 떡과 부산어묵은 2019년 일사천리 프로그램 론칭 이후 정규방송으로 꾸준히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효섭의 도가니탕은 2020년 일사천리 사업에 선정돼 오는 7월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은 리빙 카테고리 단독 브랜드 '앳센셜'(@sential)의 스마트 모듈 가구를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듈 가구는 각 규격화된 부품을 원하는 형태로 조립해서 사용하는 신개념 가구다. 그동안 침구, 매트리스, 토퍼 등 수면 제품을 주로 선보여온 앳센셜은 이번 가구 제품 출시를 통해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

앳센셜 모듈 가구를 활용하면 같은 공간이라도 새로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조립 방식에 따라 행거, 서랍, 선반 등 열 종류의 모듈로 다양한 형태의 가구를 만들어 낸다. 거주 공간 이동이 잦고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1인 가구와 효율적 공간 활용이 필수적인 가족 단위 고객 모두에게 유용하다.

2.1M의 높은 행거에는 단수를 조절해서 짧은 셔츠부터 긴 코트까지 걸 수 있고, 하단에 45CM의 깊은 선반이 있어 양말, 바지 등을 수납한다. 선반은 최대 5단까지 단수·높낮이조절 가능하며 책, 가방에 화분까지도 거치한다. 코너장으로 연결하면 벽 시공 없이 간편하게 ㄱ자, ㄴ자, ㄷ자 형태로 근사한 드레스룸까지 완성된다. 이후에 수납공간이 더 필요해지면, 모듈을 따로 구매해서 가구를 용도에 맞게 무제한으로 확장 가능하다.

오는 15일 오전 00시 55분 CJ오쇼핑플러스 채널 방송에서 각 공간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한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를 선보인다.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적용하면, 행거, 선반, 서랍 세트 구성을 월 2만~월 4만 원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행거와 선반 3종 구성은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 할인 적용하고, 모든 구성에 대해 무료 배송 및 3개월 예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이천에 '센트럴키친' 본격 가동

CJ그룹의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경기도 이천시에 센트럴키친(Central Kitchen·중앙 집중식 조리시설)을 완공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문을 연 센트럴키친 중부점은 대지 3380평, 지상 2층 규모로 하루 약 25톤 규모의 반찬류나 반조리 상품을 생산할 수 있다. 센트럴키친은단체급식사업장에 제공되는 반찬류, 국, 탕을 대량으로 조리할 수 있는 시설을 말한다.

CJ프레시웨이는 센트럴키친 운영을 통해 단체급식장 품질 향상은 물론 효율성과 위생 안전 등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다는 계획이다.

우선 센트럴키친에서는 CJ프레시웨이 FS메뉴팀이 개발한 표준 레시피로 다양한 반찬류를 생산할 수 있게 돼 앞으로 전국의 단체급식장에 제공되는 음식 수준이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센트럴키친 운영을 통해 주방의 효율화와 식품위생안전을 담보할 수 있게 됐다. 센트럴키친에서 RTH(Ready To Heat), RTC(Ready To Cook) 형태로 단체급식사업장에 배송되기 때문에 식사 현장에서 간단히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는 현재 운영 중인 600여 곳의 단체급식사업장에서 표준식단을 구성해 센트럴키친 상품을 중심으로 식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병원, 실버 경로에 특화된 상품의 강점을 적극 활용해 경로를 확대할 방침이다. 초기에는약 50개 품목 생산을 시작으로 경로별 특성을 고려해 향후 200여 품목까지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해공 부대에 음료 3만 개 지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육해공 부대에 음료 총 3만 개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음료 후원은 세븐일레븐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최근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더운 날씨에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육군 제6보병사단(강원도 철원), 해군교육사령부(경남 창원)에 비타민 음료를 각 1만 개씩 지원했으며, 오는 6월 말 공군교육사령부(경남 진주)에도 1만 개를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사단에는 병영 도서관 2곳에 세븐카페 머신을 기증하고 부대 내 미니카페를 마련해 장병들이 언제든지 세븐일레븐 원두커피인 '세븐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과 6사단과의 인연은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세븐일레븐은 6사단 장병들의 생활편의 증진을 위해 세탁기 총 55대를 지원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발렌 및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스페셜 일일 데이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GS25, 불고기브라더스와 협업해 프리미엄 불고기브라더스덮밥 선봬

GS리테일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프리미엄 즉석 컵밥을 선호하는 고객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불고기브라더스덮밥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즉석 컵밥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불고기브라더스덮밥은 한식 전문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와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즉석 컵밥으로 불고기브라더스의 특제 양념을 활용해 개발한 소불고기덮밥소스와 즉석밥 150g으로 구성됐다.

렌지업 2분 또는 끓는물에 10분간 조리하면 불고기브라더스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전문 불고기 요리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5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