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유통오늘]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칠성사이다 BTS 스페셜 패키지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BTS 스페셜 패키지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26일 선보인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청량감을 한층 더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에 맞춰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칠성사이다 MAP’ 사이트를 오픈한다. 해당 사이트는 사용자의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방탄소년단 멤버별 제품의 위치를 소비자들이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찍어 직접 공유·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미공개 광고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멤버별 미공개 광고 영상과 메이킹 영상은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매일 오후 7시 7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식빵 전문 베이커리 밀도, 강남점 매장 그랜드 오픈

성수동 식빵 맛집으로 유명한 식빵 전문 베이커리 ‘밀도’(Meal°)가 26일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밀도는 도쿄제과학교 교사 출신인 전익범 셰프가 ‘식사 빵이자 빵의 기본인 식빵’에 전념하기 위해 오픈한 식빵 전문점이다. 

밀도 강남점은 무인양품 강남점의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문을 연다. 무인양품 강남점 1층은 ‘맛있다는 건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한국 로컬 푸드를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밀도는 성수동 식빵 맛집으로서 국내산 사과, 땅콩, 감자, 밤 등 원물을 담아 ‘사과스콘’, ‘감자치즈스콘’, ‘데니쉬마롱미니식빵’, ‘땅콩버터잼’ 등을 선보인다.

밀도 강남점은 강남의 빌딩숲 한 가운데에서 ‘숲 속의 오두막’처럼 바쁜 일상 중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을 모토로 하며, 매장 구성에는 지금의 밀도를 있게 한 1호점 성수동 밀도의 오픈 철학을 담아냈다. 특히 대로변을 향해 창을 내 식빵을 반죽하고 오븐에서 꺼내 식히는 모습까지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이 특징이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으로 매일 오븐에서 신선하게 구워내는 밀도 식빵을 가깝게 경험할 수 있다. 

밀도 강남점에서는 밀도의 대표 메뉴인 ‘담백식빵’과 ‘리치식빵’, ‘미니큐브 식빵’ 등이 판매된다. 담백식빵은 물 대신 무지방 우유와 청정 유기농 밀가루를 블렌딩했다. 리치식빵은 생크림으로 반죽해 고소하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밀도 새참’은 밀도 식빵 특유의 촉촉한 식감에 밀도 땅콩버터잼을 더했다. 

못된고양이, 롯데마트 당진점에 매장 열어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는 롯데마트 당진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못된고양이 매장이 입점한 롯데마트 당진점은 당진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주위에 초중고 학교 및 아파트 단지가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이다. 이번에 오픈한 못된고양이 당진롯데마트점은 약 16평 규모로 마트 1층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높아 지역 주민들의 매장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못된고양이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객 대상으로 머리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머리끈 증정 이벤트는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준비 수량 300개 소진 시 종료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